아이윌옴므 아이윌 러시아
  • 오시는길
  • 이벤트
  • 자유게시판

20~40대의 여성의 얼굴에 생기는 다양한 형태의 갈색 색소침착으로 멜라닌 색소가 좌우 대칭으로 피부에 넓고 깊게 침착 되는 질환을 말합니다. 일반적으로 생기는부위는 자외선 주 노출 부위로 눈 주위, 뺨, 광대, 이마, 턱 선 부위이며 봄, 여름에 진해지고 겨울엔 흐려지는 특성이 있습니다.

"기미가 발생되는 원인으로는
유전적 원인. 자외선, 스트레스, 임신, 자극성 피부염증 반응 등이 있으며,
뿐만 아니라 화장품. 피임약제 복용 등으로 인한 복합적인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월클리닉은 기존의 치료 방법으로
치료가 어려웠던 난치성 기미를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치료합니다.
기미는 꾸준히 치료해야만 효과를 볼 수 있기 때문에 인내심을 가지고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01바르는 미백연고

일차적으로 손쉽게 해 볼 수 있는 방법이지만 절반 가량의 환자에게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대표적인 미백치료에 쓰이는 제제는 하이드로퀴논, 비타민A유도체, 알부틴, 코직산, 비타민C(전기이온 영동법을 이용함), 멀베리 추출물 등이 대표적입니다. 이러한 물질은 피부 색소형성 억제작용이 있기 때문에 피부색소를 감소시키는 작용을 합니다.

02IPL

IPL은 다양한 파장의 빛을 피부 깊숙이 침투시켜 다양한 피부질환에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복합적인 파장의 빛이 피부에 골고루 도달하여 주근깨나 진한 잡티와 같은 색소성병변은 물론 홍조나 혈관확장증 등을 동시에 개선하면서 피부톤과 피부탄력 개선에 효과적입니다. 다만, IPL로 해결되지 않는 진피성 기미의 경우 레이저토닝과 복합적인 프로그램으로 치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03레이저토닝

아이윌클리닉의 ‘스펙트라 VRM레이저'는 나노초대펄스폭의 Q-Switeh모드로 멜라닌 색소만을 선택적으로 제거하는 색소치료법입니다. 기미개선과 함께 다양한 원인의 색소침착증이나 넓은 모공 축소 및 잔주름 개선이 함께 이루어지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습니다. VRM레이저토닝은 주 1회, 5~10회 치료를 기본으로 하며 대부분의 기미가 80%이상 개선되는 치료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카카오톡상담
  • before&after